-
채용절차가 궁금합니다.
-
1차 서류전형, 2차 필기전형, 3차 면접전형으로 진행되나 각 심사단계에서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-
채용결과는 어떻게 알 수 있나요?
-
각 단계별 전형 결과는 한림원 홈페이지를 통해 합격 여부가 발표되며, 단계별 합격자에 한해 대상자에게 개별통보가 진행됩니다.
지원서 작성 시 이메일 주소 등 연락처를 정확히 기재하시기 바라며, 이메일 수신이 안되시더라도 홈페이지를 확인하시어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전체 지원자를 대상으로 한 개별 전화 및 이메일 발표는 진행하지 않습니다.
-
타기관에서 근무경험이 있는데 경력으로 인정이 되나요?
-
경력을 입증할 수 있는 관련 서류를 제출할 경우 한림원 내규에 따라 학력 및 경력사항 등이 인정될 수 있으며, 이를 고려하여 보수 등이 책정됩니다.
-
지원서 제출 후 내용을 일부 수정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?
-
제출이 완료된 후에는 수정이 불가능하며, 채용담당자를 통해 '삭제' 후 신규 등록 및 지원만 가능합니다.
다만 '임시저장' 상태에서는 원하시는 만큼 수정이 가능합니다.
"채용 홈페이지>내 지원서 확인(우측 상단)"을 선택한 후 기입했던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수정할 수 있습니다. 비밀번호를 반드시 기억하시길 바랍니다.
삭제 후 처음부터 작성하지 않도록 임시저장 상태에서 충분히 검토하시고 수정을 거쳐 최종 제출하시길 바랍니다.
-
비밀번호를 분실하여 '비밀번호 찾기'를 해도 회신이 없어요.
-
인증 메일주소를 확인하시거나 스팸으로 걸러지진 않았는지, 혹은 메일함 용량이 초과되지는 않았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자세한 답변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채용담당자에게 이메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
-
지원서 접수 마감일 이후에 취득한 어학 성적도 인정이 되나요?
-
지원서 접수 마감일 기준 최근 2년간의 성적을 인정합니다.
마감일 이후 취득된 사항은 인정되지 않습니다.
-
입사지원이 정상적으로 완료되었는지는 어떻게 알 수 있나요?
-
최종 제출을 한 경우에만 이메일로 접수 완료 안내 메일이 발송됩니다.
단, 입사지원 시 정확한 이메일 계정을 입력하시기 바랍니다.
스팸메일함 또는 메일함 용량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