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바로가기

알림

  • HOME
  • 알림
  • 공지사항

사무실 및 강당 부대시설 인테리어 공사를 위한 제한경쟁입찰(지역제한) 시행

이름 |
관리자
Date |
2017-05-26
Hit |
5302

사무실 및 강당 부대시설 인테리어 공사를 위한 제한경쟁입찰(지역제한) 시행


우리 한림원 사무처
(지상 3) 및 강당 부대시설(지하 1) 인테리어 공사를 위한 제한경쟁입찰(지역제한)을 다음과 같이 시행하고자 합니다.

 

다 음

 

    가. 입찰건명: 한국과학기술한림원 사무실 및 강당 부대시설 인테리어 공사

    나. 공사현장: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돌마로 42 한림원 회관 3층 및 지하 1층 일부

    다. 공사기간: 2017617일부터 4주간

    라. 추정금액: 132,000,000(부가세 포함)

    마. 입찰방법: 제한경쟁입찰(지역제한: 서울, 경기)

         ※ 공사에 따른 인력, 자제 등의 수송 및 운반을 고려한 지역제한

    바. 입찰참가자격: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을 갖춘 자

    . 입찰기간

         1) 접수개시: 2017526(), 14:00

         2) 접수마감: 201765(), 14:00

    아. 평가방법: 평가위원회에 의한 우선협상대상자 선정

         1) 기술평가: 80(정량평가 15, 정성평가 65)

         2) 가격평가: 20(입찰금액에 따른 산식으로 평가점수 산정)

         ※ 평가위원회는 마감 5일 이내 개최(업체 개별 통보)

         ※ 평가위원회 예정일: 68() 또는 9(금)

    . 계약체결: 우선협상대상자 협상 완료 후 5일 이내

 

붙 임   1. 한국과학기술한림원 사무처 및 강당 부대시설 인테리어 공사 입찰공고문 1.

          2. 한국과학기술한림원 과업지시서 1.

          3. 사무실 및 강당 부대시설 평면도 1. .


한 국 과 학 기 술 한 림 원 장


* 자세한 사항은 붙임자료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.

* 동 입찰건에 대한 문의는 경영지원실(이재형 실장: 031-710-4656, jaehyoung.lee@kast.or.kr) 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 감사합니다.


작성자경영지원실 연락처031-710-4656



이전글 2017년도 사무처 직원채용 1차 서류전형 결과 및 2차 면접일정 공고  
다음글 2017년도 제21회 젊은과학자상(대통령상) 공학분야 수상후보자 추천안내 공고